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잭다니엘 골드켄 초콜릿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임에 나갔는데 푸껫에 다녀온 친구가 선물을 사 왔습니다:)

 

저는 처음 보는 잭다니엘 골드켄이라는 초콜릿을 선물 받았는데 

 

다른 친구가 받은 잭다니엘 골드켄 허니 초콜릿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맛있다 합니다

 

집에 와서 한번 시식해 봤습니다

 

포장은 잭다니엘 시그니처인 블랙에 특유의 서체가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골드켄이라는 네이밍에 맞게 초콜릿 포장은 금색으로 되어 있네요 :)

 

초콜릿 개봉!

 

제가 좋아하는 이이호시 요미코 오사카 리미티드 에디션 접시에 

 

올려놓고 찍어 보았습니다

 

한입 베어 물었더니 위스키 향을 풍기며 입안에서 맴도네요

 

안에는 설탕층이 한층 투명하게 있어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3개를 먹었는데 조금 취기가 오네요 ㅎ

 

친구 덕분에 맛있는 초콜릿과 위스키를 동시에 맛 본거 같습니다

 

판매 가격은 16.90 달러 현재 시세로 2만 원 정도로 판매합니다

 

기분 좋은 선물을 받았고 또 기분 좋은 선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