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남원 음식점 - 공설시장 공설통닭(남원여행)

여러분들은 잘 몰라요 

 

이건 요즘 젊은 세대들은 맛이 없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난 아니여요 4만원에 6명이서 배부르게 먹는 시장 통닭집 이에요

 

 

 

화질이 좋지 못하네요 하지만 들어서자마자 너무 군침이 도는 냄새와 먹음직한 비쥬얼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갓 튀겨져 나온 후라이드의 모습입니다 

 

공장 식구들과 함께하는 새참 시간 입니다

 

달강정의 자태를 보세요...

 

치킨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혼자서 반은 먹은거 같아요

 

공장 식구들 전부 배부르게 먹고 

 

저는 남은 후라이드를 저녁에 맥주와 함께 또 먹었어요

 

남원에 관광 오시거든 포장해 가시길 추천합니다 

 

코로나 전에는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았는데 

 

요즘엔 조금 한적하네요 그래도 미리 주문 전화 하고 가시는게

 

오래 기다리지 않습니다